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농심 새우깡 black

728x90

농심 신라면이 블랙을 출시하며
상당한 인기를 누렸었죠.
이번에는 새우깡에 블랙이 나왔네요.
새로운 새우깡이 신기하고 맛이 궁금해
첫 구매했어요.
총 내용량 125g이 할인마트의 할인가격이
놀라지 마세요!!! 2,480원입니다.
보통 새우깡 용량 90g으로 편의점에서
1,200원 정도인걸로 아는데 내용량이
2배가 아닌데 가격은 두배네요.

진열대에 가득 쌓인것 보니 저기서 하나 정도는
내꺼라는 생각에 덥썩~~

새우깡 black
새우깡, 마침내 블랙이 되다.
새우 함량 2배의 고소함,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진한 풍미

포장이 좀 고급스럽게 보이는것 같아요.
한때 트러플 오일이 유행하던 시기가
있었잖아요. 생각해보니 그것도 농심
짜장라면에 넣어 먹던데...
저는 트러플오일을 경험해 보지 못했어요.
근데 새우깡 봉지를 개봉했을때
알수없는 찐~향 향기가 처음에는 뭐지???
살짝 불쾌했는데, 이게 트러플인가!!!
란 생각에 그냥저냥 괜찮다 했어요. ㅋ

일반 새우깡보다 과자의 단면이 커요.
과자 색상이 블랙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그래도 오리지널 새우깡
보다는 색깔이 진하네요.
향이 조금 거슬리기는 했지만
맛은 좀 더 고소한게 확실해요.

고급 트리플오일이 들어가 새우깡 블랙
가격이 좀 높지만, 다시 한번더 구매해
먹고는 싶어요.
과자 신상 나오며 이 설레임이 주체가
안되는데요. 오늘도 귀한 과자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