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바나나킥 팝콘/옥수수깡 팝콘/영화보며 팝콘 먹기

728x90

오랜만에 집에서 영화를 봤어요.
유튜브로 구입해 쟁여둔 사골같은 아들의
영화들~~고르는데도 한참이 걸렸지만
함께 배꼽잡고 웃으며 봤습니다.
영화를 보기전 가족들이 집근처를 걷다가
들어왔는데 근처 편의점에 가 먹고 싶은걸
사고 싶다는 아들과 이것저것 구경하다
팝콘이 눈에 띄어 구입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킥이랑 옥수수깡을
팝콘으로 만든거였어요.

*    바나나킥 팝콘   *
내용량 70g
칼로리 385kcal
옥수수 35%, 바나나분말 0.8%

포장지가 눈을 확~잡아 끌었어요.

뒷부분 그림도 넘 재미있어요.

안을 보면 그냥 팝콘이죠.
하지만 향기가 바나나킥향이...군침을

속살이 뽀얗고 동글동글한 모양입니다.

*    옥수수깡 팝콘   *
내용량 70g
칼로리 375kcal
옥수수 38%

바나나킥이랑 내용량이랑 칼로리가 같아요.
옥수수 비율이 옥수수깡 팝콘이 조금 많네요.

바나나킥 팝콘  나트륨 120mg, 당류 38g
옥수수깡 팝콘  나트륨 280mg, 당류 29g

옥수수깡 팝콘은 나트륨이 높아 더 짭쪼름하고
바나나킥 팝콘은 당류가 높아 더 달콤합니다.

포장지 안 팝콘의 빛깔이 훨씬 더
옥수수 빛깔입니다.

모양은 비슷비슷해요.

두개를 나란히 놓으니 어디가 옥수수인지
알아보시겠죠.

이렇게 사온 과자를 한곳에 담아 맛있고,
즐겁게 영화를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