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곰표 오리지널 나쵸/바삭하고 담백한 나쵸

728x90

요즘 날씨가 정말 장난 아니게 따뜻해요.

정말 지금이 봄인지? 겨울인지? 헷갈려요.

이렇게 지구의 기후변화를 온몸으로 느끼는 나날입니다.

 

한때 편의점에서 곰표 맥주가 핫할 때가 있었잖아요.

저는 알코올을 좋아하지 않고, 남편은 항상 마시는 맥주만 마셔서

사려고 시도를 한번도 안 해 봤지만, 지인 따라 편의점 갔다

핫한 맥주라는것을 알았습니다.

인기란 정말 신기루같은거라고 해야 하나 요즘 편의점에서 자주

보이더라고요. (예전에 지인이 못 샀었는데......)

 

며칠 전 편의점에서 곰표 나쵸를 발견했습니다.

왠지 한번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막막 들었어요.

그래서 한 봉지 구매를 했습니다.

곰표가 옛날 밀가루 상표(?) 아니었나요?

일단 곰표 오리지널 나쵸 왠지 허여멀건 밀가루 포대 같은 느낌이~~

 

*   곰표 오니지널 나쵸   *

 

총 내용량   190g

칼로리       980kcal (엄청나네요 ㅠ)

나트륨 657mg, 탄수화물 126g, 지방 48g, 단백질 11g이네요.

 

사실 기존에 먹던 나쵸보다 덜 자극적이라 훨~~~ 씬 성분이 라이트 할 줄 알았는데...

옥수수 68.9%입니다.

바삭하고 담백한 곰표 나쵸라는 문구가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정말 자극적이지 않으며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내용물입니다.

모양이나 크기는 타제품과 별 차이가 없어요.

 

개별 크기를 비교하고 싶으나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 사진이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나쵸 하나씩 먹는 재미 주말에 즐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