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롯데)치토스 - 초코 츄러스맛 후기

728x90

아들이랑 책 읽다 급 과자가 먹고 싶어 편의점에 들렀다 신제품을 발견하는 순간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지는 않았어요.

치토스 과자 좋아하세요?

저는 치토스 정말 좋아해요. 짭조름함과 고소함이 저의 입맛에는 딱!입니다.

예전 치토스에 들어있는 딱지들도 모으고 했었는데..... 갑자기 추억이 ㅎ

그 치토스가 이번에 새로운 맛을 출시했더라고요.

정말 너무 궁금해서 하나 사와 먹었습니다.

먹었으니 리뷰를 올려 봅니다.

 

롯데) 치토스 - 초코츄러스맛

 

포장지의 익살스러운 치타 보이시죠?

정말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시나몬의 향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 츄러스도 잘 먹지는 않지만, 한 번씩 먹고 싶을 때가 있긴 해요.

그 츄러스맛에 초코를 함께한 제품이니 정말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가격은 1,500원(편의점 가격입니다.)

내용량 70g(390kcal)

영양정보를 보니 역시나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230mg 12%)

봉지를 개봉하고 내용물을 확인하는 순간 살짝 실망했어요.

포장지에는 찐~한 초콜릿이 발려져 있는데, 이건 뭐... 암튼 비주얼적으로는 식욕을 압도하지 못했어요.

일단 하나 먹어 볼게요.

음................... 맛은 뭔가 익숙한 맛이었어요.

이 맛을 어디서 느껴봤지????? 란 생각을 하며 먹으니 순식간에 양이 반토막이 나더라고요.

초코가 찐하지 않아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하며 뒤에 따라오는 시나몬 향도 강하지 않아 좋았어요.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생각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