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후기)커블체어 와이드 사용후기/자세교정의자/아들의 인생 의자

728x90

요즘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광고 음악에 아들이 푹~빠져 있었어요.
"커블~♪♬ 커블~♪♬ 커블 체어~♪♬ 평생 바른 자세 만들어요~♪♬  커블!" ㅋㅋ

설에 시댁에 갔다 어머님의 커블 체어에 앉아 보고 집으로 가지고 가고 싶다면, 정말 자신에게 꼭!!! 필요한

의자라더라고요.

안 그래도 남편이 항상 허리 아픈 저를 위해 커블 의자 이야기를 자주 했는데, 시댁에서 바로 온라인 구매를 했어요.

주문하고 일주일 정도 후에 배송이 되었어요.

배송받은 커블 체어에 대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커블 체어 와이더

 

1. 배송받은 커블 체어 와이더입니다.

2. 개봉했어요.(3개 주문했는데 한 상자에 함께 왔어요. 하나는 벌써~아들이 착석)

  키즈도 있지만, 저는 아이꺼도 와이더로 주문했어요.

3. 식탁의자에 올려 사용하고 있어요.(휴대해 자동차 운전할 때도 사용해요.)

4. 아들은 장난감 자동차에도 올려 타고 있어요.

저희 가족은 커블의자를 휴대해 자동차를 탈 때도 사용하고 있어요.

 

커블 체어 기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  커블 체어 와이더의 핵심기능   *

˙ 지렛대 원리(압력 분산)

˙ 고탄성 서포트 (허리 지지)

˙ 엉덩이 상승 (중심 자세 조정)

˙ 에어홀웨이 (쾌적함 유지)

     → 커블 체어에 앉으면 지렛대 원리에 의해 등받이가 허리를 자연스럽게 밀어주어 바른 자세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엉덩이가 올라가며 몸이 받는 압력을 분산시켜 각 부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사용후기  *

 

허리 아파 본 분들은 아실 거예요.

좌식이 얼마나 허리에 무리가 많이 가는지요.

우리나라 문화는 온돌...좌식 문화이다 보니 요통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아요.

현재 많이 서구화 되었지만 그래도 부득이하게 좌식을 해야 할 때가 많아요.

요통 환자의 경우 바른자세만으로도 증상이 많이 개선될 수 있어요.

며칠 사용해 보니 정말 허리에 무리가 확연히 줄었어요.

식탁의자에 앉았어도 알게 모르게 바른 자세가 흐트러져 많이 불편했는데, 지금은 상당 부분 개선이 되어 편안합니다.

가벼워 휴대하기도 좋아요.

저는 자동차 운전을 할 때도 가지고 탑니다.

 

바른자세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에이블루  www.ablu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