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직업은 주부

전원주택 이야기-텃밭의 계절 변화

728x90

며칠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어요.
화단의 꽃들이 쓰러지고 부서지고

이래저래 화단 정리를 했어요.
수세미로 사용하려고 심은 수세미가 이제야 열매가 조금씩 열리고 있네요.
고추는 진딧물로 고생하다 윤기 돋고
잘 열리고 있어요.
양배추는 3포기중 2포기는 실패!!!  
뽑아 버리고 한포기 생존했어요.
토마토는 다 뽑았어요.
화단을 정리하고 나니 휑~~하니 왠지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네요.

양배추 생존
살짝 시금치가 자라고 있어요.
가지는 울창한 나무가 되었어요.
고추가 이제야 정신을 차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