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새우버거/11번가/할인제품

728x90

이웃 블로거님의 새우버거 할인 글 읽고 바로 11번가에서 2개 구매 해 먹었습니다.
저의 집 남자분들은 인스턴트 식품 싫어합니다.
저는 사랑합니다~~^^
오늘 저는 쿠폰2개 구입해 바로 마트네 롯데리아로 달려가 구매했습니다.
오우~보기만해도 사랑스럽네요^^

포장지가 옛스럽네요.

빵 위 깨가 촘촘하니 박혀있네요. 고소함이~

제 손의 새우버거 뭔 미니어처 같지 않나요 ㅋ

양상추도 부족하지 않고, 소스도 좋았어요.

한입 베어 물었는데, 입속으로 달콤하며 새콤한 소스가 가득~행복합니다.
2개 어디로 숨어 들었는지, 눈깜짝 할 사이에 사라져 버렸습니다.

 

 

*내 돈주고 내가 사 먹은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