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직업은 주부

가을정원이 아름다운 썬댄스/창원 맛집/브런치 카페/창원 예쁜 카페

728x90

비가 내릴 듯 말 듯 흐릿해 쌀쌀한 날 지인들과 모임이 있어 창원에서 꽤 유명한 가로수길을 찾았습니다.
가로수길은 예쁘고 핫한 카페와 식당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 어디를 가나 so, so입니다.
그렇게 찾은 곳이 가을이 너무 예쁘게 내려앉은 정원이 있는 브런치 카페 썬댄스입니다.


♣   썬 댄 스   ♣

 

 
주       소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70-4114-0118 (애완동물 동반 가능)
 
썬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정원이 아닐까 합니다. 입구에서부터 잘 정돈된 나무들이 도심 속의 숲을 연상하게 하는 듯해 기분까지 좋아졌습니다.
 

 
이날은 비가 올듯해 쌀쌀하고 꾸물해 야외 정원보다는 실내에서 먹는 게 좋을 듯했으나 이미 실내는 만석이라 떠밀리 듯 야외로 나왔습니다.
 

 
매장의 실내 분위기는 포근하고 아기자기했습니다.
 

 

음식이 준비되는 주방은 이곳을 찾은 손님들은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브런치 카페인 썬댄스의 메뉴입니다.(메뉴는 약간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썬댄스 브런치 플레이트와 썬댄스 B.L.T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 찬찬히 정원을 둘러봤습니다. 테이블도 알록달록해 야외로 소풍 나온 듯했습니다.
 

 
주변을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먹기 전에 비주얼에서 배가 조금 차는 느낌적 느낌이 들었습니다.(✿◡‿◡)
 
썬댄스 브런치 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
- 치즈오믈렛, 소시지, 해쉬브라운, 구운 버섯, 베이크드빈, 연어, 당근라페샐러드, 토마토, 버터가 있는 브런치.
오믈렛은 치즈오믈렛과 트러플 스크램블 중에 선택할 수 있어 저희는 치즈오믈렛으로 선택했습니다.

 
썬댄스 B.L.T 샌드위치도 주문했습니다.
- 베이컨, 토마토, 양파가 들어간 샌드위치. 여기에 당근라페를 곁들여 먹으니 평범한 샌드위치가 색다른 맛이 느껴지는 느낌!(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이날 생각보다 쌀쌀해 금방 식은 음식을 야외에서 먹는 것이 조금은 초라하게 느껴졌습니다.
화창한 날 따뜻한 햇볕,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와 함께 예쁜 정원을 눈요기 삼아 먹는다면 이날보다는 월등히 행복한 시간이 될 듯해 아쉬움이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점점 더 쌀쌀해지는 시간만 남았는데, 여기서 따뜻한 햇볕이 더 그리워지기 전에 다시 방문해 예쁜 야외에서 음식을 먹고 싶습니다.
창원의 핫한 곳으로 가을이 예쁘게 물들기 시작한 정원을 바라보며 브런치 먹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