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란하게 가을을 맞으러 비가 상당히 많이도 내렸습니다. 대기 중에 부유하는 먼지와 뜨거운 공기가 이번 비로 확실히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가을을 기다리는 우리들의 마음이 더 이상 심술궂고 무더운 여름에 실망하고 싶지 않습니다.
◈ 제23회 창원단감축제 ◈
봄의 달콤함이 여름의 싱그러움이 가득 담겨 가을의 풍부한 주황빛으로 모습이 완성된 창원단감. 드디어 계절의 완성작인 창원단감이 대중들에게 좀 더 사랑받기 위해"제23회 창원단감축제"를 엽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예년과는 다르게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생산지를 살짝 벗어난 소비자에게 더 가까운 도심에서 축제가 진행됩니다.
- 일 시 2024. 10. 26. ~ 10. 27.(2일간)
- 장 소 의창구 중동 78(의창소방서 맞은편)
단, 2일간 풍성하게 준비한 창원단감축제를 즐길 준비되셨나요?
[1일 차, 10. 26(토)]
첫째 날은 개막식(16:00), 유명 곤충 유튜버 정브르의 토크콘서트와 미스트롯 3가 배출한 과즙미 상큼한 오유진 초청가수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누구나 참여가능한 정브르의 토크콘서트와 미리 참가신청서를 받아 단, 10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인회도 미리 서둘러 신청하세요.
[2일 차, 10. 27.(일)]
둘째 날은 매직버블 쇼, 어린이 인형극, 경남청년예술가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창원단감축제"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전시, 체험)로 단감 품평회 및 품종 전시, 단감. 단감가공품 시식 및 판촉, 창에그린 브랜드 홍보, 창원시 로컬푸드 홍보, 단감체험 프로그램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 온 뒤, 하루아침에 기온이 서늘하게 얼굴을 바꿔 드디어 가을이 왔구나 싶습니다.
깊은가는 가을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제23회 창원단감축제"로 어떠신가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잊지 마시고 창원단감축제로 오세요.(❁´◡`❁)
*위 글은 창원시농업기술센터 창농 e음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