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서포터즈 활동

창원특례시 농업기술센터/농산물가공지원센터/미니 단감빵/창농e음 서포터즈/창원시 특산품_단감/차;오름 디저트카페

728x90

안녕하세요ლ(╹◡╹ლ)
6월의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며칠만 지나면 7월이 시작됩니다.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도 시작된다니 마음 단단히 먹고 7월을 맞이해야겠습니다.
 


 
◇   창원특례시 미니단감빵   ◇


미니단감빵은 창원시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개발하였고 관내 즉석제조판매가 가능한 업체 및 카페에 기술이전 교육, 단감빵 제조틀 무상임대, 포장용기, 홍보물등을 지원한 현재 <차;오름, 미미팩토리, 예감> 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 이 중 한 곳인 차;오름 디저트카페를 찾아 미니단감빵을 구입해 시식했습니다.
 

 

  • 상 호   차;오름 디저트카페
  • 주 소   창원시 의창구 용동로 45 현대썬앤빌 더스퀘어 A동 203호
  • 영업시간  월 - 목 09:00 ~ 20:00, 토.일 09:00 ~ 18:00

예전에는 경남대표도서관 내에서 운영됐던 차;오름 카페가 창원한마음병원 맞은편으로 확장 이전했더라고요. 

 
카페가 위치한 건물에 들어서니 직장인들이 한창 일 할 오후 시간이라 카페에는 손님 없이 한산했습니다. 넓은 실내와 감각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창원의 특산품인 단감 모형도 예쁘게 배치했고 미니단감빵 판매도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 창원특례시 미니단감빵_슈크림/백앙금 》
단감빵 4개   2,000원
단감빵 6개   3,000원
단감빵 9개   4,000원

 
미니단감빵 9개는 예쁜 포장지에 담아 줍니다.
 

 
창원특례시 미니단감빵은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구워주십니다. 음식이란 자고로 방금한 것이 가장 맛있다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 얼마나 맛있는지는 말해 뭐 하겠습니까. 진짜 맛있습니다.🤩
 

 
포장된 모습입니다. 선물하기도 너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이날 저녁 도서관에서 독서모임이 있어 포장해 가지고 갔습니다. 모두들 너무 맛있다는 칭찬이었습니다. 백앙금에 콕콕 박혀있는 단감이 아삭아삭 씹는 맛과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며 입안을 기분 좋게 합니다.

 
연인과 데이트나 가족나들이 할 때 시원한 차 한잔과 따뜻하고 달콤한 미니단감빵을 구입해 함께 나눠먹으며 사랑과 행복을 느끼길 바랍니다. 그리고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딱! 좋습니다. 
 
여러분~ 창원특례시의 특산품인 단감을 이용한 미니단감빵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