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밀양 카페)리베나인/예쁜 카페/감성 카페/엔티크 카페/빈티지 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절기란 게 참 신기해요. 뜨겁던 여름 끄트머리에 선선함을 우리가 눈치챌 틈도 없이 곁으로 데려 왔어요.
점점 하늘은 높아지고 제가 살찌는 계절이 되어가나 봐요. 😁
며칠 전 친구들 모임이 있어 밀양에 다녀왔어요.
전날 비가 많이 와 걱정했는데, 언제 그랬나 싶게 예쁜 얼굴로 반기는 날이었어요.
예쁜 카페를 찾아 시골 골목골목을 뒤져 도착한 곳입니다.

LEEBAE 9
영업시간 12:00 ~ 22:00(매일)
경남 밀양시 산외면 다원 2길 20-8

예쁜 하늘과 카페가 잘 어울리는 날이었어요.

카페 입구에 이름도 빈티지하게

카페 뒤로 시골의 모습도 운치 있게 살짝 보이고 골이 깊은 밀양답게 산이 멋지게 우뚝 쏟아 있어요.

도자기 공방이 함께 있는 카페입니다.
직접 빚은 도자기를 전시 판매하고 있어요.

눈길을 확~당기는 예쁜 그릇들이 눈 호강시켜주네요.

벽으로도 액세서리 등 예쁜 물건들로 가득!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까지 볼거리 확실했어요.

카페 문 쪽을 바라보니 살짝 햇살이 멋스러워요.

이곳은 도자기를 직접 굽는 가마와 초벌 한 그릇이 있어요.

그림도 이곳저곳에 전시되어 있어요.
정말 갤러리 같은 느낌이 있는 카페였어요.

솔직히 먹느라 사진을 놓쳤어요.
커피가 먼저 나오고 크로플이 뒤에 나왔는데, 커피는 벌써 마시기 시작해 사진을 남기지 못해 아쉬워요.
배가 엄청 불렀는데도 크로플 맛있었어요~~🤭

예쁜 카페에서 구경거리와 먹거리가 함께 해 더 좋았어요.
선선해질 때 가까운 분들이랑 예쁜 카페 찾아 좋은 시간 함께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