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창원특례시(맛집)/나포리 충무김밥 & 카페/진해 맛집

728x90

여좌 작은 마을 도서관에서 책 읽고
집으로 돌아가기전 우리 모자는
이른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아들은 김밥은 즐기지 않아도
충무김밥은 좋아합니다.
도서관 가까이에 충무김밥 가게가 있어
그곳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진해 맛집 ; 나포리 충무김밥&카페

나포리충무김밥&카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 72-2

map.kakao.com

나포리충무김밥&카페 진해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 72-2 1층 (여좌동)


진해 여좌천 인근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아들과 가끔 들러 먹곤 했어요.
올해부터 카페도 함께 열었더라고요.

외관도 운치있어 좋아요.
내부도 아담하고 이뻐요.

테이블간 거리도 적당합니다.

일단, 가게로 들어가 주문했어요.
아들은 충무김밥, 전 유부초밥 그리고 함께
먹을 우동도 주문했어요.

도서관에서 빌린 <오무라이스 잼잼>을 읽어요.
아들이 요즘 푹 빠져있어요.
항상 주문하던 걸 시켜 메뉴판을 안봤어요.
아들이 열심히 김밥 먹다 팥빙수도 있다는 말에
급하게 메뉴판을 봤어요.

디저트 종류가 많네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참새 ㅋ🤣
팥빙수를 주문합니다.
빼놓지 않고 아이스크림도 추가했어요.

친절하게도 먹성 좋게 생긴 아들을 보고
아이스크림을 많이 주셨다는 말씀에
우리는 빵 웃음이 터졌어요.

친절한 주인분들의 정성이 담긴 음식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배부른 중에도 팥빙수까지 시켜 먹은
아들과 저늗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