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직업은 주부

참치마요주먹밥/김치주먹밥

728x90

이번 설 명절 어떻게 보내시나요?
코로나 확진자 수치를 보면 정말 집에만 있고 싶은데, 상황이 녹녹치 않네요.
그나마 서로 돌아가며 가기로해 다행이네요.
맏며느리는 차례음식 때문에 일찍가요.
가는길이 조금 있어 간단히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참치마요랑 김치 넣은 주먹밥 만들었어요.

1. 참치 준비해요.

2. 김자반도 준비합니다.

3. 쫑쫑 썬 김치에 초고추장으로 양념해요.
참치는 기름을 쫙~빼고 마요네즈랑 설탕 1/2T넣어 섞어 준비합니다.

4. 재료 넣고 섞어주세요.

5. 섞은 재료를 동그랗게 만들어 속에 김치를 넣어 줍니다.

6. 아들꺼랑 남편꺼 따로 만들어 들고 저는 떠납니다.

아들이 엄지척을 해주며 맛있다고하네요.

다들 어떤 자리에서라도 설연휴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