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직업은 주부

마산도서관/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728x90

크리스마스가 얼마 앞으로 다가오고 있어요.
요즘 도서관마다 크리스마스 관련 툭강이
많아지고 있어 나름 행복합니다.
오늘은 12월 첫날 경상남도교육청 마산도서관에서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특강이
있어 수업에 참여 했어요.
일회성 특강은 장소의 한정이 있어
대부분 강사님이 준비해 주시는데로
꾸미기만하면 되는것 같아요.
이번 수업도 강사님이 거의 다 했어요.

만들기위한 설명서를 받고 순서대로
따라하면 멋진 작품 나옵니다.

여러가지 파츠를 어떻게 구성할지만
결정하면 됩니다.

몰드에 색소를 넣은 왁스 녹인것을 붓고
굳기를 기다립니다.(전 초록색을 선택했어요.)

왁스타블렛도 함께 만들었어요.

과정은 생략하고 완성 작품입니다.

오늘 수업 들은 수강생들 작품이요.
나름 혼자서 내가 젤 잘났어!!!!!
뿌듯해 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작품이라 마음에 꼭!!!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