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마카롱 맛집/always sweet

728x90

아는 동생이랑 전화할 때마다 무얼 먹고 있어 뭘 먹는지 물으면 마카롱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자신이 거주하는 곳에 마카롱 맛집이 있어 인스타에 줄서서 구매한다고 합니다.
요즘 동네마다 마카롱 맛집 한두곳은 기본인데??? 얼마나 맛있길래!!!
오늘 창원에 나올일이 있어 잠깐 들러 내가 주기로 한 아들 운동화랑 겨울 샌달 가지고 가겠다고 해 그러라고 했는데 뜻밖에 마카롱을 선물 받았어요.

이곳이 동생이 말한 마카롱 맛집
케이스에 먹는 방법 상세 설명
정말 이뿌게도 생겼네요.

늦은 점심으로 라볶이랑 만두튀김, 꼬마돈가스를 폭풍 흡입 후라 군침은 돌지만 하나만 먹어보기로 했어요.

황치즈인것 같아요.

색깔이 너무 유혹적이네요

필링은 초코같아요.

한입 베어 물었을때 치즈향이 강하게 났어요.
초코 필링이지만 많이 달지 않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어요.
꼬끄는 쫀득쫀득 정말 맛있네요.
배만 안부르면 앉은 자리에서 다 먹을수 있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