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파리바게뜨)딸기페어#2021 생딸기요거트 샌드/스위트 몽블랑/미니스위트밀크롤

728x90

아침 베란다 창으로 보이는 하늘이 너무 이뻐 날씨가 어제처럼 따뜻할 거란 생각에 아이 옷을 조금 얇게 입혀 등원하다 추위에 깜짝 놀라 다시 집으로 뛰어와 두꺼운 패딩으로 갈아입고 등원을 했네요.
정말 어제랑 사뭇 다른 기온에 깜짝 놀랐어요.

오늘 정말 오랜만에 머리를 하러 가기로 예약을 했어요. 아들 하원하고 미용실로 바로 오라고 알려주니 나름 자신이 미용실 가는 길 지도를 열심히 그려 지도를 보며 미용실로 왔더라고요.

머리하고 아들이랑 시장에서 저녁으로 먹을 삼겹살도 사고, 알확천금을 노리며 로또도 구매했어요.

로또 사러 가는길에 파리바게뜨에 들러 아들이 좋아하는 미니 스위트 밀크롤이랑 몽블랑 그리고 2021 딸기 페어 생딸기 요거트 샌드를 구입하고 왔어요.

학교 급식을 조금밖에 안 먹어 배가 고프다는 아들과 집으로 돌아와 바로 손 씻고 빵을 먹었어요.

 

구입한 빵을 하나씩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스위트 몽블랑
생딸기 요거트 샌드
미니 스위트 밀크롤

 

2021 딸기 페어 2021.1.7~2021.3.15

제가 구입한 딸기페어 제품은 생딸기 요거트샌드예요.

촉촉한 후레쉬 샌드빵에 딸기 요거트 크림을 듬뿍 상콤달콤한 빵.

 

 

딸기 요거트 크림이 두껍게 있어요.

반면, 생딸기는 정말 인색하게 주셨어요.

 

 

딸기잼도 듬뿍 발려져 있어요.

 

 

정말 첫 입 베어 물었을 때 상콤 달콤함이 확~들어왔어요

 

 

이번에는 스위트 몽블랑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달콤함이 느껴지시죠!

겹겹으로 돌돌 말린 페스츄리 위에 달콤한 시럽이 발라져 달콤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빵입니다.

 

 

겹겹이 페스츄리를 보며 아들이랑 꽃 같다고 이야기했어요.

정말 부드러움의 끝판왕입니다.

 

 

 

다음은 아들의 최애 빵 미니 스위트 밀크롤입니다.

아이가 먹기에 크기도 적당하고 향기도 달콤하며 부드러운 빵입니다.

부드러운 밀크 맛이 겹겹이 들어있는 밀크롤입니다.

 

 

아들이랑 앉은자리에서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게눈 감추듯이 먹어 치웠어요.

맛있는 거 먹고 기분 좋은 오후를 보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