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일기

해피할로윈 입체 카드/해피할로윈 글자 표현/초등학교 1학년 만들기

728x90

요즘 각종 뉴스에서 많이 등장하는 단어가 할로윈이 아닐까? 싶어요.
제 아들의 명절같은 할로윈에 모임을 자제하라는 이야기에 우울해하고 있어요.

정말 아들이랑 조용히 보내야겠어요.

 

어제 아들이 학교에서 할로윈 입체 카드를 만들어 왔어요.

정말 신나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학교에서 돌아와 할로윈을 시작으로 이야기는 할로윈으로 끝이 나는 하루였어요.

엄마에게 해피할로윈 글씨를 유령으로 표현해 선물해 줬어요.

 

학교에서 만들어 온 핼러윈 입체 카드입니다.

달 속에 마녀, 유령 등등 곳곳에 그려 놓았네요.

 

완성된 할로윈 입체 카드입니다.

제가 봐도 멋있어요.

아들과의 할로윈에 배경 카드로 사용해야 겠어요.

 

이제 점점 쌀쌀해지는 날입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