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직업은 주부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728x90

오늘은 아들이 등원하는 날입니다.~~

엄마가 너무 신나 하니 아들이 하는 말

"엄마~내가 학교 가는게 엄마한테 정말 신나는 날이야?????"

궁금증 백만 개는 눈으로 발사하며 묻는데, 순간 당황했지만

"응~울 아들 학교 가서 친구들 만나고 선생님 만날 수 있는 게 좋아"

적당히 둘러댔지만, 솔직히 내가 너무 좋은 티를 많이 냈나 싶어

내심 좀 부끄럽고, 미안해지는 순간이더라고요.

아들 등원시키면 9시, 공원 걷기고 집으로 돌아오면 10시 30분, 땀에

젖은 채로 집안 청소하고, 빨래 삶고, 빨래 세탁하고, 씻으면 11시 40분이 훌쩍~넘어요.

그리고 조금 있으면 아들 데리러 학교로 가면 제 시간은 마무리되는 거죠.

그래서 요즘 점심을 먹는 둥 마는 둥 했더니 저녁에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오늘은 작정하고 점심 든든히 챙겨 먹었네요.

미숫가루에 꿀 1스푼 넣어 달달하게 만들고, 계란, 치즈 넣은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습니다.

간단한 샌드위치 만들기 올려 봅니다.

 

 

샌 드 위 치 만 들 기

 

1. 냉동실에 소분해 얼려둔 버터 2조각 꺼내 한조각을 후라이팬에 올립니다.

 

 

2. 버터가 녹기 시작하면 계란 2개를 깨트려 올려줍니다.

 

 

3. 계란이 반숙이 되면 빵 두조작을 각각의 계란후라이에 올려 주세요.

 

 

4. 나머지 버터 하나를 후라이팬에 올려 녹여 빵을 뒤집어 구워요.

 

 

5. 계란이 보이게 뒤집어주세요.

 

 

6. 계란위에 취향에 맞는 소스를 올려 줍니다.(저는 집에 케첩과 마요네즈만 있어 이걸로 했어요.)

 

 

7. 소스위에 치즈를 올려 줍니다.

 

 

8. 빵을 반으로 접어 앞뒤 한번더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입니다.

 

 

 

9. 그릇에 담아내 준비한 음료랑 함께 먹으면 됩니다.

   5분안에 뚝딱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오늘도 든든하게 드시고 힘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