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입후기

gs 편의점 팥빙수 먹었어요!!!/유어스 팥빙수

728x90

덥다, 덥다는 말이 그냥 툭 튀어나오네요.

하교하는 아이 데리러 갔다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기로 했어요.

gs편의점 아이스크림 냉장고 속에 살포시 앉아 있는 팥빙수를 저는 구매했습니다.

최근 이웃 블로거님들의 팥빙수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진정 팥빙수의 계절이 왔나봐요.

분위기 있는 카페에 앉아 우유얼음에 팥소도 듬뿍, 떡도 큼직하게 올려진 빙수를 원했지만....

뭐 어때요. 저는 gs편의점 카페에서 팥빙수 사 먹었습니다 ㅋㅋ

 

 

 

진한 팥앙금과 연유가 듬뿍 들어 더욱 맛있어진 프리미엄 팥빙수라고 되어있네요.

 

 

내용량이 280ml입니다.

아쉽게도 가장 중요한 팥은 중국산이네요.

 

 

부드러운 팥앙금이 아이스크림과 함께 꽃 모양(아들이 꽃 같다고 하더라고요)을 하고 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 진한 팥앙금 + 연유 팥빙수

 

팥앙금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연유 팥빙수를 섞었어요.

안에 떡도 들어 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팥앙금은 엄청 부드러웠어요.

가장 밑에 있는 연유 팥빙수는 우유 빙수가 아니라 입지가 거친 얼음 빙수였어요.

하지만 아이스크림 팥앙금 연유 팥빙수를 함께 먹으니 달콤하면서도 샤베트 같아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 3,000원에 용량이 조금 적은 듯해 아쉬웠습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팥빙수 한 그릇 만족한 맛이었습니다.

 

아들이 자기 아이스크림도 사진 찍어 달라고 해서 함께 올려 봅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구슬 아이스크림이에요.

무더위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랑 팥빙수로 날려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