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직업은 주부

20200530.집밥.아침밥/토스트 먹는 날/2단 토스트 만들기

728x90

며칠 전부터 토스트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주말 아침 아이는 곰국을 준비했고,

저는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네요.

이렇게 행복한 아침일 수가 없어요^^

저의 식욕량을 생각해 2단 토스트로 만들어 봤어요.

 

 

∴   2단 토스트 만들기   ∴

 

< 준비물 : 달걀 2개, 우유 1/3컵, 식빵 3장, 샌드위치용 햄 4장, 치즈 4장, 딸기잼, 사과잼, 소금, 후추, 설탕, 버터 >

 

1. 달걀과 우유를 썩어주세요.(이때 소금, 후추, 설탕을 기호에 맞게 조절해 간을 맞춰주세요)

2. 식빵을 세장 준비합니다. (옥수수 식빵을 준비했는데 먹을 때마다 옥수수가 씹혀서 맛있었어요)

3. 준비한 식빵에 사과잼을 바르고 샌드위치용 햄, 치즈를 차례로 올립니다.

4. 치즈 위에 다른 식빵을 덮고 여기에 딸기잼을 바릅니다.(나머지는 위와 동일한 순서로 올립니다)

5. 2단으로 만든 토스트를 달걀, 우유 물을 입혀 줍니다.

6. 버터를 두른 프라이팬에 노릇노스 앞. 뒤 구워줍니다.

7. 다 구워진 토스트랑 음료랑 함께 먹었습니다.

음료가 NG였어요.

직접 담근 사과청이랑 함께 먹었는데

토스트에 잼이 들어가 달작지근한데

음료까지 달아서 궁합이 안 맞았어요.

이 토스트에는 아아가 정답입니다.

저기 보이는 옥수수가 톡톡 씹혀 더 맛이 있었어요.

2단으로 만든 토스트라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오늘도 든든하게 먹었으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는 끝입니다.